티스토리 뷰

예전에 차가 없을때는 집 근처에 괜찮은 셀프 세차장이 있다는 것을 알수 없었습니다.


비록 중고지만 차를 구입하고, 셀프 세차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을 해 본 결과


집에서 3분거리에 괜찮은 셀프 세차장이 있었습니다.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디테일링 크루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입구에서 좌측으로 바라 본 표지판입니다. 혹시라도 찾아 오실 일이 있으시면


해당 표지판을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선 세차 베이는 6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 베이별로 가능한 기능이 다릅니다만, 기본적인것들은 다 있고 추가적으로 하부 세차 가능한 베이가 있습니다.




각 베이별로 기본적으로 3천원에 5분씩 사용가능하고, 종료 30초 전부터 경고음으로 시간이 다 되어감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베이 안에서 개인 샴푸를 사용하는것에 대해 제약이 없었습니다.



세차 베이에서 일을 다 마무리하고 나면 물기 제거, 왁스 등을 활용한 광택 작업을 위해 


드라잉 존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드라잉 존 자체는 넓어서 각 차별로 문을 열어놓아도 무리가 없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드라잉 존에는 세차를 하다가 쉴수 있는 휴게 공간이 별도로 존재하고


락커가 존재합니다. (다만 락커를 사용을 하지 않아서 정확한 용도 및 활용 방법까지는 알기가 어렵네요.)




휴일 오후에 방문을 했음에도 별도 대기 시간 없이 원하는 시간만큼 세차를 하고 나올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매트 세척기도 있고, 개인별 용품 사용시 필요한 물을 제공하는 수돗가도 있어서 세차 환경은 좋은 편인듯 합니다.


그리고 영업 시간은 09시 ~ 익일 02 시 로 알고 있는데, 따로 공지는 없어서 정확한 시간은 알기가 어렵습니다.


방문시 미리 한번 확인하시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혹시 셀프 세차장 활용이 잦은 편이신 분께서는 한번 쯤 들려봐도 괜찮은 세차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