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추가 업데이트 --


결국 매트리스는 수거하여 반납하였으나, 교환/환불은 못받은 상태가 되었습니다.



-----------------------------------------------------------



몇년 전 침대를 구입하였고, 그 이후 시간이 흐르면서 침대 브랜드를 완전히 잊고 살았습니다.


심지어, 몇달 전 뉴스에서 지속적으로 대진 침대와 라돈에 관해서 지속적으로 안내를 했음에도


저와는 무관한 이야기라고 생각하고 몇 달을 계속 지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주말 침대를 우연히 보았는데 대진 침대라는 것을 다시 인지하게 되었고


불길한 마음에 침대 매트리스를 인터넷에서 검색 해본 결과 리콜 대상 제품이었습니다.



정말 황당하더군요...이런 일이 생기리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정신을 차리고 홈페이지로 가서 리콜 교환 신청을 하였습니다.


이름, 전화번호, 침대 종류, 사이즈, 제조 년월 등을 입력하였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음날 홈페이지에 있는 3개 전화번호로 전화로 접수 확인을 위해 계속 통화를


시도를 하였으나, 계속 통화중이더군요..



우선은 잠시 잊고 살고, 전화가 오겠거니 하는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하루, 이틀, 열흘이 지나도록 연락이 되지도 않고 오지도 않았습니다.



더 기다릴 수 없어서, 네이버 카페에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저와 마찬가지로 기다리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심지어 6월에 신청하셨는데도 연락이 없는 분도 계시고, 어떤 분은 회수 해간지 한참이지만


교환 제품은 못받았다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그러던 중, 어떤 게시물에서 김포 직영점을 방문해서 접수하면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는 경험담이 있어서


바로 결심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근데 직영점 거의 다 왔을때 쯤 신기하게도 리콜 교환 센터에서 전화를 주시네요..041로 시작하는 번호였습니다.)


이미 직영점에 거의 다 온 상황이었기에 그냥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방문 시 주의하셔야할 부분이 대진 침대 관련 표시가 거의 없어서 그냥 지나치기 쉬운듯 했습니다.


헷갈리실까봐 사진을 몇장 올려드립니다.


방문을 하니 먼저 와계신 분이 몇분 계시더군요..


리스트에 리콜 대상 제품, 개인정보 등을 적고 기다려서 제 차례가 되었습니다.



시스템에 등록된 정보를 바탕으로 교환 접수증을 작성해서 받아오긴 했으나,


교환이 언제 될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다는 직원분의 설명을 들었을때 좀 허탈하긴 했습니다.


다만, 직원분들께 항의해도 뾰족한 수가 없을것 같다는 생각에 빠른 처리 부탁드리고 나왔습니다.



혹시라도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서 접수라도 정확하게 하시는게 어떨까 하는 마음에서


글을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