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엇을] 사용기

컴퓨존 방문 수령 사용기

질문을 찾는사람 2018. 7. 21. 21:40

구형 아이맥을 이용하면서 다시 컴퓨터 조립 및 구성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는 4K 모니터 및 그래픽을 활용하고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예전과 같이 컴퓨터 부품을 구입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다나와 사이트를 탐방하여 정보를 얻어 가던 중


컴퓨존이라는 업체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지만 저와 같이 성격이 급한 사람들을 위해 방문 수령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고


무엇보다 AS가 아주 깔끔하다는 이야기를요..



그래서 모니터를 주문 하기 위해 망설임 없이 컴퓨존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구입한 모니터에 대해서는 별도로 한번 더 포스팅하고 오늘은 컴퓨존 방문 수령 사용기에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요일 오후 3시 경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네이버 아이디와 연동해서 구입했습니다.) 주문을 했고


방문 수령 시점에 결제하는것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다행히도 회사에서 집으로 가는 퇴근 경로에 가산점이 존재해서, 크게 부담 없이 가산점을 선택하였습니다.


대망의 불금 퇴근 길에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가산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요즘은 다음 맵, 네이버 맵 등 모바일 어플을 활용해서 어렵지 않게 찾아갈수는 있었지만


마을버스에서 내려서 가는 길에 아래와 같이 안내 표지판이 있었고, 반갑게 느껴졌습니다.




위의 안내 표지판에서 우회전 해서 조금만 더 직진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컴퓨존 정문이 보입니다.



정문을 지나서 방문수령을 할 수 있는 건물로 들어갑니다.


위에 보이는 표지판 있는 건물이 방문 수령 가능한 건물입니다.


건물에 진입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깔끔한 고객 휴식 공간이 나타납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 7시 경이라서 일반적인 AS 등의 업무는 다 마무리 된 상황이었습니다.


참고로 컴퓨존은 평일 저녁 7시 30분까지 방문 수령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으니 퇴근 시간 이후에 방문 하실 분들은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암튼, 왼쪽에 보이는 파란색 지붕쪽이 방문 수령 장소입니다.


안내 데스크로 가서 방문 수령에 대해 이야기하고, 주문자 이름을 알려드렸습니다.


카드 결제를 진행하고 나서 1분 쯤 뒤에 제가 주문한 모니터를 가져다주셨습니다.


전반적인 프로세스가 간단하기도 했지만, 과정 과정에서 친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다른 일로 평일 낮에 방문 하였을 때에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계셨었고,


방문 수령자를 위해 음료도 무료로 제공 중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말씀을 드리자면 방문 수령 외 방문해서 상담을 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담 데스크도 별도로


존재 했습니다.



이상 방문 수령이기를 마치며 내용을 요약해보면


1. 성격 급한 사람들이 방문 수령을 활용하는 것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2.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도 고객 주차장이 넉넉히 있어서 괜찮습니다.


3. 전반적인 프로세스는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였습니다.


4. 앞으로도 컴퓨터 부품을 구입할 일이 있으면 자주 활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댓글